군목 김원효 목사 소식

Author
Hong Seok Bang
Date
2022-02-03 18:49
Views
77
노회 임원 목사님들께
추운 날씨와 지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 속에서도 주님의 평강과 보호하심이 여러분들께 함께하시길 중보기도합니다.
현재 특수전도 목사로 Fort Campbell, KY에서 군목으로 사역하고 있는 김원효 목사입니다.
다음주 Fort Polk, LA에서 한달간 야외 훈련을 마치고 돌아와 또 다시 한달 이곳 사단 야외훈련을 마치고 오는 5월 중순에 새로운 사역지로 배정받아 이동준비를 합니다. 올해 3월달에 소령 진급심사가 시작되고 아마도 9월-10월 결과가 나옵니다.
이번 새로 배정받은 사역지는 Fort Lewis, Joint Base Lewis-McChord, WA와 한국 대구에 위치해 있는 Camp Carole 중 한곳으로 한달 뒤에 정확한 사역지 발령 명령서가 나와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것도 또한 현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간의 대립으로 저희 사단이 파병준비 대기중에 있어서 또한 변수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매번 훈련 일정과 사역 일정 때문에 정기노회에 불참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모든 목사님들의 교회와, 사역, 그리고 가족의 평안을 위해서 항상 기도로 지원하겠습니다.

김원효 목사 올림
129th 전투지원대대
101st 공수사단, 포트 켐블, 켄터키
Total 0

Total 1
Number Thumbnail Title Author Date Views
1
군목 김원효 목사 소식
Hong Seok Bang | 2022.02.03 | Votes 0 | Views 77
Hong Seok Bang 2022.02.03 77